전체 메뉴

경남 창원 ㈜푸드글로리, 새해 맞아 창원 지역아동센터 78곳에 간장불고기 500kg 전달

정창현 기자 승인 2024.01.04 18:13 의견 0

경남 창원시 의창구에 있는 ㈜푸드글로리는 4일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아 창원시 지역아동센터 78곳에 간장불고기 500kg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푸드글로리 박재용 대표와 임직원 그리고 창원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김정희 회장과 임원단이 함께했다. 김 회장은 "미래 우리 사회의 자산인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건강식품을 정성스럽게 마련해 주신 데 큰 감사를 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창원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김정희 회장(가운데 왼쪽)과 임원단, 푸드글로리 박재용 대표(가운데 오른쪽)와 임직원들이 간장불고기 전달식을 갖고 있다.

푸드글로리 임직원들과 창원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임원들이 간장불고기를 전달하기 위해 상자를 풀고 있다. 이상 푸드글로리 제공

푸드글로리는 창원 지역의 식품 제조업체들과 함께 지역산 농산물을 활용한 가공식품을 개발해 유통하는 기업이다.

특히 창원의 특산물인 단감을 이용한 양념을 개발해 ‘감잡은 나이스 불고기’를 시장에 내놓아 인기가 꽤 좋다. 이 제품은 설탕 함유가 적고 천연재료로 만들어 학교 급식은 물론 아동시설, 관공서 등에 납품 중이다.

푸드글로리 박 대표는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에게 좋은 식재료로 만든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해 건강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푸드글로리는 지역아동센터 말고도 청소년쉼터, 노숙자& 독거노인 무료급식소, 복지단체 등에도 먹거리 기부 캠페인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더경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