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경남 진주시, 28일까지 서울 신세계백화점 본점서 ‘농특산물 특별기획전’

‘진주시 농특산물 쇼핑몰’ 매출 12억 기념 할인이벤트도 진행

정창현 기자 승인 2024.11.24 22:40 의견 0

경남 진주시는 오는 28일까지 서울 중구 소공로 신세계백화점 본점(신관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진주시 우수 농특산물 특별기획전’을 한다.

이번 특별기획전은 ‘진주의 보석같이 귀한 농산물을 드린다’는 의미의 농산물 공동브랜드 ‘진주드림’을 소개해 우수 농산물의 이미지를 높이고, 직거래로 대도시 소비자의 신뢰를 쌓기 위해 기획됐다.

진주시 관계자들이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진주산 농특산물을 하나씩 들고 홍보를 하고 있다. 진주시

판매하는 주요 상품은 겨울 햇딸기와 배, 키위, 단감, 파프리카, 카틀레야 등이며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경남 쌀 우수브랜드에서 7년 연속 수상한 ‘진주드림 영호진미’ 햅쌀(500g)을 증정한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이번 행사는 진주시의 우수 농특산물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대도시 직거래장터 운영과 쇼핑몰 활성화 등 다양한 판로 확보를 통해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적극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시는 이번 행사 기간(22~28일)에 진주시 농특산물 쇼핑몰 ‘진주드림 & 진주시장 스토어’의 12억 원 매출 기념으로 전 상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더경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