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경남몰, '4월 농산물 특별할인 기획전'으로 최대 45% 할인한다
정창현 기자
승인
2024.04.04 22:57
의견
0
경남도 대표 쇼핑몰 'e경남몰'은 4일부터 30일까지 농산물과 농산가공식품 할인 기획전을 한다고 밝혔다.
통계청 국가통계포털에 따르면, 올해 3월 식료품 물가 상승률은 전년동월 대비 6.7% 상승해 높은 수준을 기록했다.
이에 이번 할인 기획전은 먹거리 물가 안정을 위해 e경남몰 입점업체 자체 할인을 포함해 진행한다. 대상 상품은 블루베리, 자두청, 단호박, 단감 말랭이, 요거트, 쌀, 참기름, 떡 등 100여 가지 상품이다. 자체 할인 최대 25%와 e경남몰 할인쿠폰 20%(1인 최대 1만 원)으로 최대 4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e경남몰은 지난 2021년부터 경남도에서 위탁받아 경남투자경제진흥원에서 운영 중인 경남 대표 온라인 쇼핑몰이다.
지난 2월 중소기업유통센터 공모사업 운영 쇼핑몰에 선정됐다. 쌀, 한우, 요거트 등 여러 가지 상품을 구독 회차에 따라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정기구독(정기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 실시간 방송(라이브커머스)로 판매촉진도 활발하게 진행할 예정으로 4월 중 대상 업체 선정을 통해 1차 방송을 앞두고 있다.
오재호 경남투자경제진흥원장은 “이번 농산물 특별 할인 기획전으로 물가 안정과 도내 농산물 업체의 어려움 해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탄력적인 경제 현황 반영으로 도내 업체와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e경남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