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재도전할 기회를! 경남형 재창업 지원사업 참여팀 모집

예비 재창업자 및 재창업 3년 이내 5개 팀 선정, 최대 1500만 원
오는 27일까지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누리집으로 신청

정창현 기자 승인 2022.04.04 11:38 | 최종 수정 2022.04.04 23:38 의견 0

경남도는 ‘올해 경남형 재창업 지원사업’에 참여할 (예비)재창업자를 오는 4월 27일까지 모집한다.

이 사업은 기존사업 실패 후 자금 등의 문제로 재창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창업자들의 재기 기회를 마련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기술창업 및 지식서비스 분야 우수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 재창업자와 재창업 3년 이내 기업을 모집해 최종 5개 팀에 사업화자금 최대 1500만 원을 지원한다. 아울러 아이디어 검증을 위한 창업실습교육 및 멘토링 등으로 실제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한 창업 전 과정을 일괄 과정으로 지원한다.

경남도 관계자는 “창업 여건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실현가능한 아이디어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자금과 지원이 부족했던 중소기업인들에게 다시금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계획했던 창업이 실현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재)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경남창업포털 누리집을 참고해 오는 27일까지 수행기관인(재)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누리집(ccei.creativekorea.or.kr/gyeongnam)으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경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