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 개장 1주년 기념 이벤트
부산교육청과 방과후 행복카드 협약
부산·울산·경남 초교 이하 어린이 무료 탑승
정창현 기자
승인
2023.03.17 23:27 | 최종 수정 2023.03.18 01:00
의견
0
경남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는 개장 1주년을 맞아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거제 한려수도의 절경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는 19일 1주년을 맞이한다.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는 20일 부산교육청과 부산 지역 학생들의 방과후교육활동 참여를 활성화 시키기 위해 '부산방과후 행복카드' 업무협약을 한다.
행복카드는 방과후교육 활동으로 부산의 초·중·고교 학생들에게 지급하는 할인카드로, 행복카드 소지자가 거제케이블카를 이용할 때 동반 5명까지 3000원을 할인해준다.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는 또 개장 1주년 기념행사에 맞춰 거제케이블카에서 오는 19일부터 4월 30일까지 부산·울산·경남 지역을 대상으로 초교생 등 어린이들이 무료로 탑승할 수 있는 키즈프리 행사를 한다.
더불어 거제케이블카 스탬프투어도 함께 진행한다. 스탬프투어는 케이블카 작동 원리, 이순신 장군 승전지 등 다양한 분야의 퀴즈로 흥미로운 학습을 할 수 있다. 스탬프투어를 완수하면 스탬프북 확인 후 매표소에서 소정의 상품을 준다.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는 케이블카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마련해 감사의 마음도 전한다. 경품으로 스타일러, 미러리스 카메라, 비스포크 청소기, 괌 항공권, 도쿄 항공권 등 총 2000여개의 상품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이벤트 참여는 행사 기간에 모든 이용객이 참여하는 ‘행운복권’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공식 블로그, 공식 홈페이지(http://www.gjcablecar.com)를 참고하면 된다.
정재헌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의 대표는 “부산교육청과의 업무 협약과 더불어 각종 개장 1주년 행사로 거제를 방문하는 이용객들에게 좋은 추억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거제케이블카는 지난 1년 동안 거제 관광산업에 활기를 불어넣은 것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역할을 하면서 거제의 대표 관광시설로 자리매김했다.
또 지난해 케이블카 탑승이 어려운 이웃과 교통약자 1000여명을 초청해 구경을 시키는 등 케이블카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추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