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진주시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기업 발전에 기여한 모범 기업인을 선정하기 위해 오는 17일까지 ‘2025년 진주시 최고경영자상’ 후보자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6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20회째를 맞은 ‘진주시 최고경영자상’은 진주시에서 3년 이상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경영자로 ▲수출과 생산, 매출에서 탁월한 성장 ▲신기술 개발과 자동화, 정보화 등 기업구조 개선 모범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발전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인에게 수여한다.
시는 기업활동지원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2명 이내로 수상자를 선정하고, 오는 12월 말 시상할 계획이다.
수상 기업에는 중소기업육성기금의 우대자금 지원과 함께 진주시 기업지원 사업의 우선 수혜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지난해에는 이형수 ㈜무림파워텍 대표와 안병헌 에스앤에스밸브(주) 대표가 최고경영자상을 받았다.
희망자는 신청(추천)서, 주요 공적요약서, 이력서, 회사 소개서와 최근 3년간 재무제표 원본 등 관련 자료를 준비해 진주시청 기업통상과로 방문 또는 등기우편(진주시 동진로 155)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진주시청 누리집(알림마당>고시공고)’을 참고하거나 ‘기업통상과 기업정책팀(055-749-813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