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진주시 '진주미래인재학습지원센터'(이하 미래인재센터)는 올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강사 5명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7~20일로 8개 프로그램을 담당한다.

진주미래인재학습지원센터 강사가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한 외국인 강사가 진주미래인재학습지원센터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이상 진주시

모집 프로그램은 올해 27개 가운데 올해 새로 도입한 한자 놀이터, 창의과학과 기존의 ▲GPT창의교실 ▲영어과학교실 ▲학부모 영어(회화 초급·중급·리딩클럽) ▲초등 방학 영어특강 등 8개이다.

이들 프로그램은 청소년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창의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지원 가능한 사람은 각 프로그램에 적합한 자격증 보유자 및 강의 경력이 있는 전문가다. 지원자는 자격증 관련분야의 강의 경력 증명서와 강의 계획서, 자기소개서, 최종 학력·학위증명서 등을 제출해야 한다.

서류심사로 1차 선발 후 수업 시연과 질의응답 등 2차 면접 심사를 거쳐 강의 능력과 인성을 평가받는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2월 3일 개별 통보된다.

신청 희망자는 진주시청 누리집(http://www.jinju.go.kr) 공고 또는 미래인재센터 누리집 공지사항(http://www.jinju.go.kr/miraecenter.web)을 참고하거나 진주시청 교육인재과(055-749-5452)로 문의하면 된다.

진주미래인재학습지원센터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은 지역 인재를 육성하는 곳으로 ▲미래인재 양성 ▲자기주도학습 ▲외국어 학습 ▲진로진학 설계 ▲복합 인성교육 ▲온라인 공부방 등 6개 분야, 27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