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에듀 셀파우등생교실, 신규 창업자에게 가맹비 70만 원 지원
정기홍 기자
승인
2022.02.11 19:22
의견
0
천재교육 관계사인 해법에듀의 전 과목 자기주도학습 브랜드인 ‘셀파우등생교실’이 가맹비 할인 이벤트로 예비 창업자 지원에 나선다.
지난 2월 1일 시작해 3월 31일까지 2개월간 진행되며, 신규 창업자에게 70만 원의 가맹비 할인 혜택을 준다.
셀파우등생교실은 해법에듀의 초등학교 전 과목 교육 프랜차이즈로, 아이와 교사가 함께 학습 내용과 목표를 확인하며 학습을 진행하는 자기 주도형 수업을 특징으로 한다.
또 셀파우등생교실은 오는 24일 오전 10시 30 유튜브 해법에듀 공식 채널에서 ‘경쟁력 있는 공부방 및 학원 개설’을 주제로 약 50분간 온라인 LIVE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교육 사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다양한 교육사업 노하우, 경쟁력 있는 프로그램과 시스템, 가맹 절차 및 혜택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셀파우등생교실 가맹 관련 문의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b-spclass.co.kr) 및 대표번호(1661-3809)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해법에듀 이철연 전 과목 사업부문장은 “교육사업을 준비하며 창업 비용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 공부방 및 학원 운영 시 더 높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