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2022 사천에어쇼' D-100일···GS25와 무료 비행 체험 협업 이벤트

정창현 기자 승인 2022.07.13 19:06 의견 0

경남 사천에어쇼추진위원회와 GS25가 함께 12일부터 21일까지 10일간 ‘2022 사천에어쇼’ 개최 D-100일을 기념하기 위한 SNS 이벤트를 한다.

이번 이벤트는 GS25 공식 인스타그램(@gs25_official)에서 이벤트 게시물을 본 후 퀴즈에 대한 답글을 달면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사천에어쇼 공동주최기관인 한국항공우주산업(주)에서 개발한 한국형 소형무장헬기 LAH 레고, 한국형 헬리콥터 수리온 모형과 GS25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특히 사천에어쇼 무료 체험비행 탑승권도 주어지는데, 대한민국 어디에서도 진행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다. 체험비행에는 공군 수송기 및 헬기, 대학 항공기, 경량 항공기 등 다양한 기종이 운영될 예정이다.

사천에어쇼추진위원회 관계자는 “사천에어쇼 개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더 많은 관람객이 방문하도록 홍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행사의 성공 개최를 위해 지속해서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2 사천에어쇼’는 오는 10월 20일~23일까지 4일간 사천비행장에서 공군, 경상남도, 사천시, 한국항공우주산업(주) 공동 주최로 열릴 예정이다.

주요 공식행사인 공군 군악 음악회와 개막식, 공군 특수비행팀인 블랙이글스와 호주 폴베넷에어쇼팀의 화려한 곡예비행, 국내 생산 항공기인 KT-1, T-50의 시범비행 등을 선보인다.

또 군·정부기관 및 민간 항공기 지상전시, 항공우주 비즈니스 및 인프라 강화를 위한 '공군 항공무기체계 부품견본 전시회', '산업체 홍보전시관' 운영 및 ‘메타버스 체험‘, ‘종이비행기 대회’ 등 새로운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특히 공군특수요원 고공 강하 등 다양한 에어쇼, 사천에어쇼만의 특화된 공군(수송기,헬기) 및 민간(대학, 경량)항공기의 무료체험비행은 올해도 계속될 예정이다.

공군 수송기 및 헬기와 민간(대학, 경량)항공기의 무료체험비행은 오는 8월부터 사천에어쇼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저작권자 ⓒ 더경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