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재)남해마늘연구소 제5대 연구소장 공개 모집

9월 1∼13일 원서 접수

정창현 기자 승인 2022.08.29 22:08 의견 0

국내 유일의 마늘전문 연구기관인 재단법인 남해마늘연구소(이사장 장충남 남해군수)가 연구소를 창의적으로 이끌어갈 역량과 경륜을 갖춘 제5대 연구소장을 공개 모집한다.

응모 자격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및 정관의 결격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 남해마늘에 대한 탁월한 식견과 능력을 갖춘 해당 자격의 보유자면 신청할 수 있다.

남해마늘연구소 전경. 남해군 제공

자격은 마늘 및 식품·생물분야의 박사학위 취득자 중 산업체, 연구기관 등의 부장(팀장)급 이상 또는 책임급 연구원으로 5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나 대학 전임교원으로 관련 분야 5년 이상 근무한 자다.

또 100인 이상 기업 등에서 기획·경영·마케팅 분야의 임원급으로 5년 이상 근무 경력자, 농업 및 식품산업분야의 정부 또는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에서 임원으로 5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국가나 지자체 공무원으로 4급 이상의 직위에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도 응모할 수 있다.

임기는 3년이며 연구소 사업 및 운영 총괄 관리업무를 수행한다.

서류 접수는 남해마늘연구소 홈페이지(http://www.namhaegarlic.or.kr) 또는 남해군 홈페이지(http://www.namhae.go.kr) ‘새소식’란에서 응시원서 등을 내려 받아 9월 1일부터 13일까지 연구소 행정실로 방문 또는 우편 접수(당일 도착분까지 접수) 하면 된다.

전형 방법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 및 실무능력심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전형 과정에서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재)남해마늘연구소 홈페이지 공고란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남해마늘연구소 행정실(055-860-8942)로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경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