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한국항공우주산업(KAI) 나눔 행복 사천’ 11월 사회공헌 활동

더경남뉴스 승인 2022.11.30 02:03 | 최종 수정 2022.11.30 02:07 의견 0

㈜한국항공우주산업 임직원 및 가족으로 구성된 카이나눔봉사단이 지난 26일 삼천포종합복지관에서 ‘카이 나눔 행복 사천’ 11월 사회공헌 활동을 했다.

이날 카이나눔봉사단 30여명은 초코, 레몬, 녹차 가루를 이용해 3종 마들렌을 완성해 관내 아동 생활 시설에 전달하는 ‘3종 마들렌 만들기 및 나눔 활동’을 했다.

사천시 제공

이들은 전문 강사의 도움을 받아 반죽을 혼합해 마들렌 팬에 반죽을 짜 넣고 오븐에 구워서 완성하는 활동을 펼친 후 관내 아동 생활 시설에 간식으로 전달했다.

한 봉사자는 “평소 관심이 많았던 제과 활동에 참여해 쿠키를 만들어 전달까지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한 활동이었다”며 “우리의 참여가 행복한 사천 만들기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이 나눔, 행복 사천’은 지난 2020년부터 매월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제작한 물품을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활동이다.

한국항공우주산업이 후원하고 카이나눔봉사단과 경상남도공동모금회, 사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조현근)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올해는 카네이션 꽃 비누 바구니 전달, 5월 가정의 달 아동 학용품 꾸러미 나눔, 계피 가랜드 나눔, 재난 대응 키트 전달, 라탄 바구니 및 편백 안마봉 만들기, 곤양초등학교 벽화 그리기 등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 더경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