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경기 화성 ㈜씨엔텍코리아 진주지부, 진주시복지재단에 세탁기 100대 기부

정창현 기자 승인 2022.12.16 21:43 | 최종 수정 2022.12.17 00:41 의견 0

㈜씨엔텍코리아는 16일 저소득 가구를 위해 세탁기 15kg 100대(3000만 원 상당)를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 기부했다.

제정열 엔텍코리아 대표는 “기부는 주는 것 이상으로 보람과 기쁨이라는 더 큰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일 같다며 작은 마음들이 이어져 많은 분들이 조금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나눔실천을 꾸준히 이어갈 수 있도록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진주시 제공

세탁기 지원을 받을 한 대상자는 “병원치료 비용 때문에 세탁기 구입을 미루고 손빨래를 하며 지냈는데 큰 도움을 받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며 “특히 겨울 옷은 부피가 크고 두꺼워 손으로 세탁하기가 힘들었는데 직접 찾아와 설치까지 해준다고 하니 마음 한 켠이 채워지는 느낌을 받았다”며 기뻐했다.

이성갑 이사장은 “저소득가구 소외계층 이웃이 추운 겨울에 손을 호호 불며 어렵게 손빨래를 하지 않게 되어 기쁜 마음이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 사봉면에 위치한 ㈜씨엔텍코리아 진주지점은 저소득가구 생활불편 해소를 위한 세탁기 지원을 작년에 이어 올해도 기부했다.

저작권자 ⓒ 더경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