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경남 사천의 대표 극단 '장자번덕', 6월 9일까지 시민단원 ‘또바기’ 모집

정창현 기자 승인 2023.05.30 18:13 | 최종 수정 2023.05.30 18:56 의견 0

경남 사천시의 극단 장자번덕(대표 이훈호)은 사천시 맞춤형 문화예술을 함께 만들어 갈 시민단원 '또바기'를 모집한다.

시민단원 '또바기'는 사천 시민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6월 9일까지 링크( https://naver.me/IFF5P1m3)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없다.

또바기는 ‘언제나 틀림없이 꼭 그렇게’라는 뜻을 가진 순우리말로 사천시 맞춤형 문화예술을 위해 좋은 길동무들과 처음 시작한 마음 그대로 동행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만들어졌다.

또바기에 가입하면 우선 극단 장자번덕 주최 공연 할인 및 사전예매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극단 장자번덕 추진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사전 신청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특히 극단 장자번덕의 문화예술활동 공유 및 홍보, 프로그램별 시민평가단 운영과 모니터링 및 평가회 진행, 지역 맞춤형 문화예술 콘텐츠 개발을 위한 라운드 테이블 운영, 우수 활동자 시상, 시민단원의 밤 등의 활동을 추진한다.

또바기는 극단 장자번덕의 지역문화예술 진흥을 목적으로 하는 활동에 지역민들의 주체성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지역 내 문화예술 인식을 제고하는 동시에 지역민과 지역 예술단체간의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으로 지역민 중심 문화예술 콘텐츠를 개발·육성한다.

극단 장자번덕은 지난 1998년 사천에서 창단해 올해로 창단 26년차인 사천의 대표 전문예술단체다.

■추가사진

저작권자 ⓒ 더경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