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진주시는 농특산물 쇼핑몰의 누적 매출 40억 원 달성을 기념해 직영 쇼핑몰인 '진주드림쇼핑몰'에서 7월과 8월 두 달간 구매 감사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진주드림쇼핑몰에서 월 10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액에 따라 최대 3만 원 상당의 상품을 준다.

별도 신청 없이 이벤트 기간 내 쇼핑몰을 이용한 회원이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또 신규 회원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진주시 관계자는 “진주드림쇼핑몰을 꾸준히 이용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번 감사 이벤트로 더 많은 분들이 지역 농특산물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 만족을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진주시는 지역 농산물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해 ‘진주드림쇼핑몰’과 ‘진주시장스토어’두 개의 직영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두 쇼핑몰에서는 진주 지역에서 생산된 농·축산물, 가공식품, 진주실크, 캐릭터 ‘하모’를 활용한 제품 등 다양한 특산품을 구매할 수 있다.

진주시 농특산물 쇼핑몰은 지난 2022년 9월 개설 이후 누적 매출 약 40억 원을 기록했다. 올해 상반기에만 약 21억 원의 매출을 달성해 전년 동기 대비 580% 이상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