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경남 진주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제15대 심명환 회장 취임

정창현 기자 승인 2023.03.10 09:51 | 최종 수정 2023.03.11 03:27 의견 0

경남 진주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9일 진주시청 2층 시민홀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단체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임 하는 방만혁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제15대 심명환 회장이 취임했다.

심명환 신임 회장(오른쪽)이 방만혁 이임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방 이임 회장은 “임기를 영광스럽게 마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회원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신임 회장을 중심으로 더욱 발전하는 자원봉사단체협의회로 거듭나 진주시 자원봉사를 선도적으로 이끌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 회장은 “38개 소속단체, 1만 6000여 명의 회원들과 함께 협의회가 멋지게 도약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린다”며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선도하고, 시민이 행복한 진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심명환 회장이 취임 소감을 밝히고 있다.

조규일 시장은 축사에서 "이임 하는 방만혁 회장님의 4년 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심명환 신임 회장님을 중심으로 진주시의 자원봉사를 견인하는 대표 단체로서 지역사회를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진주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상 진주시 제공

진주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청락원 경로식당 급식 봉사,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개최 등의 활동과 더불어 5월에 개최되는 ‘2023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에서도 자원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더경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