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함양군, 제38대 곽근석 부군수 이임식 가져
정창현 기자
승인
2023.06.21 22:54
의견
0
경남 함양군은 지난 19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제38대 곽근석 부군수의 이임식을 진행했다.
이날 이임식은 지난 1년간 군정활동 영상 시청,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 송별사 및 이임사, 환송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곽 부군수는 지난 1년간 남다른 추진력과 따뜻한 리더쉽으로 농촌협약 사업 공모 선정 등 국도비 예산확보는 물론 경남도와의 협력관계를 강화하는 등 함양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매진해 우수한 성과를 내며 함양군 발전에 크게 이바지 했으며, 이번 경남도 7월 정기인사에서 3급으로 승진하며 그 성과를 인정받았다.
곽근석 부군수는 이임사에서 “함양군 공무원들의 사회·자연 재해 예방을 위한 헌신적인 노력과, 공모사업 선정과 예산확보를 위해 바쁘게 움직이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며, 함양군이 지역소멸위기에서 가장 먼저 탈출할 지역이라고 확신했다”며 “비록 이제 저는 도청으로 돌아가지만, 어디에서든 함양군을 위해서 정성을 다해 협력하고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처음 낮설기만 했던 함양군이 이제는 몸과 마음이 너무나도 편안하고 따뜻한 곳이 됐다”며 “함께한 시간 배려로 보살펴 주신 진병영 군수님을 비롯한 직원 여러분께 대단히 감사드린다”고 이임의 소회를 마무리했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곽근석 부군수는 우리 함양군의 38대 부군수로 부임한 이후 누구보다 열정적인 자세와 강한 책임감으로 든든한 주춧돌 역할을 해주셨다”며 “비록 도청으로 돌아가시더라도 명예함양군민으로서 함양군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