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LH, 어린이날 맞아 ‘LH로 놀러와!’ 초청 문화행사 개최

본사에서 진주 아동들을 위한 본사 체험, 뮤지컬 공연 등 문화프로그램 실시

정창현 기자 승인 2023.05.05 13:40 의견 0

LH는 지난 4일 가정의 달을 기념해 경남 진주 본사에서 ‘LH로 놀러와!’ 행사를 가졌다.

‘LH로 놀러와’ 행사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진주 지역의 초등학교 아동들에게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열고 있고, 올해도 지역아동센터 390여 명이 초청됐다.

어린이들이 뮤지컬과 마술공연을 보고 있다.

어린이들이 토지박물관을 구경하고 있다. 이상 LH 제공

이날 행사는 LH 본사를 체험하는 ‘행복마을 이웃집’과 실내공연이 포함된 ‘행복마을 LH집’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사회는 개그맨 박성광 씨와 KBS진주 아나운서 안유리 씨가 맡았다.

‘행복마을 이웃집’은 ▲토지주택박물관 관람 ▲당근케이크 만들기 ▲사이언스 드로잉 ▲티셔츠 페인팅으로 구성됐으며 ‘행복마을 LH집’에서는 ▲오케스트라 연주 ▲공군의장대 공연 ▲피터팬 뮤지컬 ▲이은결 일루셔니스트의 마술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아동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다.

LH 관계자는 “어린이날과 가정의달을 맞아 준비한 이번 행사에서 지역 어린이들이 친구, 부모님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H는 이번 행사를 비롯해 초등학생 생존수영, 청소년 범죄예방 및 범죄활동 예방, 고교장학금 지원 등을 통해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더경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