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경남 진주시, 야간 관광 ‘리버나이트 진주! 하모 미션 투어’ 오는 11월까지 진행

진주 야경 명소 8곳 스탬프 투어 후 하모 굿즈 선물

정창현 기자 승인 2024.05.14 00:36 의견 0

경남 진주시가 진주를 찾아온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야경 명소마다 ‘하모’를 찾는 미션을 하는 ‘리버나이트 진주! 하모 미션 투어’를 오는 11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션 투어는 진주를 여행하는 관광객들의 체류시간을 늘리고 야간의 진주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한 야간관광 모바일 스탬프 투어다. 오후 4시부터 야간시간에 하면 된다.

미션 수행 장소는 진주성 공북문과 촉석문, 망경동 남강둔치, 진주진맥 브루어리, 진주남강유등전시관, 물빛나루쉼터, 진주남강음악분수대, 소망진산 엘리베이터 등 진주 대표 야간관광 명소 8곳이다.

참가자들은 장소마다 설치된 하모 배너의 QR코드 스캔으로 스탬프를 수집해 응모하면 획득한 스탬프 수에 따라 다양한 ‘하모’ 야간 굿즈를 참여일 기준 다음달 초에 우편으로 받게 된다.

또 미션 투어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진주시 관계자는 “진주‘하모’와 함께하는 야간 미션 투어를 통해 많은 관광객들이 진주의 아름다운 야간관광을 경험하고, 획득한 하모 굿즈를 통해 진주여행의 좋은 추억을 간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경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