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전국한우협회 경남 산청군지부, 이두만 신임 지부장 취임

정창현 기자 승인 2023.02.10 15:57 | 최종 수정 2023.02.10 18:48 의견 0

(사)전국한우협회 경남 산청군지부는 10일 산청군농업기술센터 미래생명관에서 ‘정기총회 및 지부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이승화 산청군수를 비롯해 산청군지부 임원 및 회원 등 120여 명이 참석했다.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 행사에서는 1부 행사로 정기총회를 개최 지난해 사업 결산 및 올해 한우산업 발전 방향을 논의했다.

이승화 산청군수가 격려사를 하고 있다.

특히 수입물량 증가 및 한우 사육두수 증가, 경기 침체로 인한 소비 감소 등 한우농가의 경영 애로가 가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한우농가 입식 조절, 계획 출하 등의 심도있는 논의를 가졌다.

이승화 산청군수(오른쪽)와 이두만 신임 지부장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이상 산청군 제공

정기총회에 이어 지부장 이·취임식과 한우산업 발전에 기여한 회원들에게 감사패 및 상장 수여가 진행됐다.

이승화 군수는 “한우산업 발전에 힘써준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한다”며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앞서 열린 지부장 이·취임식에서는 김한수(62·신안면) 지부장이 이임하고 신임 지부장으로 이두만(62·산청읍)씨가 취임했다.

이두만 신임 지부장은 “한우농가의 직면한 어려움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통과 화합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산청군 한우산업 발전을 위해 총력을 쏟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경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