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창원FC, 오는 30일 첫 승 기원 이벤트 한다
스폰서데이, 홈페이지 오픈 기념 경품 행사 진행
올해 홈 경기 무료, 당일 오후 1시부터 무료 입장권 배부
정창현 기자
승인
2024.03.23 10:28
의견
0
경남 창원FC가 오는 30일 오후 2시 창원축구센터에서 K3리그 3라운드 파주시민축구단과의 홈 경기에 첫 승리의 영광을 함께 할 팬들과 후원 업체를 초청해 스폰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경기에는 스폰서 시축을 비롯해 창원FC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홈 경기를 직관하고 입장권과 함께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으로 LG스타일러, 호텔 숙박권, 자전거,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홈페이지에 기념일, 프러포즈, 축하 사연 등을 경기 2일 전까지 사진과 영상으로 신청하면 홈 경기 시 전광판으로 송출하며 선정된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전광판 사연 이벤트는 25일부터 신청이 가능하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경기 입장권은 당일 1시부터 현장 배부되며, 경기장을 찾은 팬과 시민들에게 선착순으로 사인볼 100개를 증정한다.
서장욱 단장은 “시민이 함께 즐기고 계속 찾고 싶은 창원FC를 만들기 위해 경기력 향상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올해의 관중 목표는 1만 달성으로, 1만 번째 관중을 위한 의미가 담긴 축하 선물을 계획하고 있으니 경기장을 자주 찾아 주인공에 도전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7일 홈 개막전에서 대전 코레일에 0:1로 아쉬운 석패를 한 창원FC는 이번 경기에서 기필코 승리해 시즌 초반 가라앉은 분위기를 반등시키겠다는 각오로 임하고 있다.
올해 재단법인으로 새롭게 출범한 창원FC는 스포츠 소외계층 없이 모든 시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올해 홈 경기를 무료로 개방한다. 더불어 홈 15경기를 토요일과 일요일에 개최해 시민에게 건전한 스포츠 여가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축구를 매개로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