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현장]경남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5일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 행사 '함께해줘서 고마워 YOU' 개최

수탁 장애인 단체인 상대동 '참좋은'과 함께 개최

정창현 기자 승인 2024.12.06 15:39 | 최종 수정 2024.12.08 09:34 의견 0

경남 진주시복지재단 산하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재단의 수탁 장애인 단체인 '참좋은'(진주시 상대동 소재)은 5일 밤 진주시 충무공동 MBC컨벤션진주에서 올해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의 밤 함께해줘서 고마워YOU'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한햇동안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참좋은'을 위해 애써준 자원봉사자·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보답하는 자리였다.

조규일 진주시장, 백승흥 진주시의회 의장, 이성갑 진주시복지재단 이사장 등 120여 명의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수탁 장애인 단체인 '참좋은'이 5일 개최한 올해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의 밤 함께해줘서 고마워YOU' 행사 모습.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이 자리에선 한햇동안 장애인 복지향상을 위해 헌신한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9명에게 표창장, 감사장이 주어졌다.

조규일 진주시장이 후원장인 양우연 양우연케익하우스 대표에게 표창장을 주고 있다.

조 시장은 “진주시를 빛나게 해주는 소중한 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격려했다.

진주시장상을 수상한 양우연 양우연케익하우스 대표는 "조금씩 사회에 환원하자는 마음으로 시작한 후원이 10년이 넘도록 이어지며 이렇게 뜻깊은 상까지 받을 수 있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멈추지 않고 나눔이 이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배진기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배진기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은 “함께해주시는 후원자, 자원봉사자분들의 마음을 대신해 장애인의 보통의 삶 실현을 위해 지속 노력하고 지역과 사람을 이어주는 복지관으로 성장해나가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 추가사진

장애인인 정송미 양이 '함께해줘서 고마워 YOU' 행사 식전 공연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참석자들이 '함께해줘서 고마워 YOU' 행사 식전 공연을 즐기고 있다.

원불교 동진주교당 봉사자들이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참석자들이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준비한 올 한햇동안 발자취 동영상을 감상하고 있다.

백승흥 진주시의회 의장이 원불교 동진주교당(왼쪽)과 진양청실회 관계자에게 표창을 주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성갑 진주시복지재단 이사장(왼쪽 두 번째)이 바르게살기운동 진주지구협의회와 남도봉사회, 김성화 씨에게 감사장을 주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배진기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이 나선로라이온스클럽과 방역&클린에 감사장을 주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상 정창현 기자

저작권자 ⓒ 더경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