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경남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5일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 행사 '함께해줘서 고마워 YOU' 개최
수탁 장애인 단체인 상대동 '참좋은'과 함께 개최
정창현 기자
승인
2024.12.06 15:39 | 최종 수정 2024.12.08 09:34
의견
0
경남 진주시복지재단 산하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재단의 수탁 장애인 단체인 '참좋은'(진주시 상대동 소재)은 5일 밤 진주시 충무공동 MBC컨벤션진주에서 올해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의 밤 함께해줘서 고마워YOU'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한햇동안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참좋은'을 위해 애써준 자원봉사자·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보답하는 자리였다.
조규일 진주시장, 백승흥 진주시의회 의장, 이성갑 진주시복지재단 이사장 등 120여 명의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 자리에선 한햇동안 장애인 복지향상을 위해 헌신한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9명에게 표창장, 감사장이 주어졌다.
조 시장은 “진주시를 빛나게 해주는 소중한 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격려했다.
진주시장상을 수상한 양우연 양우연케익하우스 대표는 "조금씩 사회에 환원하자는 마음으로 시작한 후원이 10년이 넘도록 이어지며 이렇게 뜻깊은 상까지 받을 수 있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멈추지 않고 나눔이 이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배진기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은 “함께해주시는 후원자, 자원봉사자분들의 마음을 대신해 장애인의 보통의 삶 실현을 위해 지속 노력하고 지역과 사람을 이어주는 복지관으로 성장해나가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 추가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