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경남 창원 봉사단체 '아름다운 선행' 회원 이수정 씨, 토털 웨딩 서비스 플랫폼 '이일웨딩' 개업

정기홍 기자 승인 2024.03.20 11:47 | 최종 수정 2024.03.20 12:11 의견 0

경남 창원의 봉사단체 '아름다운 선행' 회원인 이수정 씨가 지난 11일 토털 웨딩 서비스 플랫폼인 '이일웨딩'을 개업했다. 이 플랫폼은 결혼 정보, 웨딩 컨설팅, 메이컵, 호텔 및 야외 스몰웨딩 기획·연출 등을 서비스한다.

이 대표는 개업식에서 화환 대신 받은 백미 20부대(200kg)를 다문화가족 나눔용으로 경남도가족센터에 기부했다. 경남도가족센터는 가정문제 상담치료 프로그램 개발과 가족문화 운동, 가정 관련 정보 나눔 역할을 하는 경남도 산하기관이다.

토털 웨딩 서비스 플랫폼 '이일웨딩' 이수정 대표(오른쪽)가 개업 축하용으로 들어온 쌀 200kg을 승해경 경남도가족센터 부센터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상 이일웨딩 제공

이날 개업식에는 승해경 경남도가족센터의 부센터장, 이선주 총괄기획팀장이 참석해 의견을 나눴다.

이 대표는 20여 년간 예물 전문 보석 디자이너를 시작으로 웨딩 플래너(설계자)까지 섭렵한 웨딩 분야의 베테랑이다.

이 대표는 "오랜 기간 익히고 쌓았던 결혼 분야 경력을 웨딩 플랫폼에서 쏟아붓겠다"며 "결혼 관련 궁금증은 어느 분이든, 어떤 내용이든지 성심껏 알려드리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특히 여러 업종에 종사하는 '아름다운 선행' 회원들의 전문성을 살리는 봉사 활동에도 이일웨딩 자격으로 참여해 참신한 기획안을 내놓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경남뉴스